[재등록] 경개추가 협회 홈피 개설을 축하합니다.

by 임형균(시흥,대/경개추대표) posted Mar 1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경개추 마크(최종1).jpg

경개추 상호표시O.jpg

[볼썽사나운 댓글을 없애기 위해 재등록합니다.. 본문 내용 또는 사실 관계와 무관한 인신공격과 중상모략성 댓글은 자제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협회 시흥시 대의원이자 경기개인화물통합/개혁추진모임 대표를 맡고 있는 임형균입니다.

 

오랜 기간 우리 협회의 숙원사업 중 하나였던 인터넷 누리집(홈페이지) 개통을 축하합니다~~

다만, 용달협회처럼 회원DB를 연동하여 차량번호만 입력하고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어떤 회원이든 손쉽게 로그인 할 수 있게 돼있지 않은 것 같아 보완이 필요해보입니다.

 

저희 경개추는 제가 지난 2018년 여름 "협회 개혁 없이 운임 인상 없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시작된 회원/대의원들의 자발적인 협회 개혁 모임입니다.

또한 화물법 개정에 따라 앞으로 용달과의 통합을 통해 5만명 협회로 발돋움하며 강력한 조직력으로 화물차주들의 업권 독립과 생존권 자립을 위한 힘을 갖길 바라고 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저희 경개추는 2018년 있었던 협회 제 7대 대의원 선거에서 50여 명의 협회 개혁을 열망하는 대의원을 배출하고 그 결과 지난해 12월 제7대 이사장 선거에서 경개추가 만든 협회 개혁과제 중 10가지를 공약으로 채택하여 준 유희상 현 이사장님을 당선되게 하여 개혁 지도부 탄생에 적지 않은 기여를 하였습니다.

 

지금도 네이버 밴드에서 90여 명의 정예 멤버들이 활동하고 있는 경개추는 "협회 개혁은 나부터 개혁해야 한다"는 모토로 앞으로 생존권 확보를 위한 표준운임제 추진과 화물갑질 철폐 등에 앞장서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개혁하기 위해 각자 위치에 할 수 있는 일을 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회원은 아래 링크로 가입 부탁드려요.^^

 

밴드 가입시 화물법 개정에 따라 변경된 새로운 상호인 "개인화물" 자체 제작한 스티커를 무료(우송료만 본인 부담)로 보내드립니다.

 

경개추 대표 임형균 배상.

 

 https://band.us/@ggtr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