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으로 올리는 게 아니라 화물 일도 못하는 놈도 협회 개혁 한답시고 떠든다고 뒤에서 혹시나 중상모략하는 이들도 있어 올려봅니다.
저보다 KM당 매출과 순수입이나 원가 측면에서 더 나은 분 있으면 제가 찐하게 술 한잔 삽니다.
저는 남탓 알선소 탓 안하고 시장환경에 맞춰 제가 버틸 수 있게 일하는 방법을 찾아 하고 있습니다.
그래야 모두 같은 차 갖고 일해도 이제 화물도 공부해가며 경영 관리 측면에서 연구하고 노력해야 그나마 버틸 수 있는 현실입니다.
그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대책을 만들어 협회 개혁과 더불어 노력하는 이 모두가 만족할만한 수입을 가지고 일할 수 있기 바랍니다.
아래는 2월 결산 자료와 매출 근거입니다.
참고로 3월은 현재 7일 운행에 매출 250 정도 기록하고 있고, 이번달 매출 목표는 700입니다.
**2월 결산 내역
1. 개요
1) 총운행일수 : 16일
2) 총운행거리 : 7,126 km (일평균 445km/ 평균연비 8.5km)
2. 총 매출액 : 5,240,000원 (개인 오더 : 1,100,000원+ 어플 오더: 4,130,000원)
(일평균 327,500원)
3. 총운송원가 : 1,447,520원
1) 유류비 : 704,610원 (유가보조금/부가세 공제 후, 842 L 사용)
2) 통행료 : 242,910원 (심야할인 적용 후 포함)
3) 감가상각비 : 500,000원 (차량감가 및 보험료/부품대,정비비 1개월 균등 공제)
4. 순수입 : 3,792,480원
5. 2월 결산 지표
1) km당 평균매출 : 735원
2) km당 평균원가 : 203원
**결산 지표를 보면 제가 며칠 전에 올린 1.2톤 적정수입 계산 방정식과 거의 맞아 떨어집니다.
차량감가는 5년 보험료 수리비 더될것갇은데요